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홈 >센터사업 > 사회적경제 자생력강화
공동판매장 활성화
• 오프라인 판매 채널 확대
    - 사회적기업 제품 전시 판매를 위한 복합공간 36.5스토어 및 판매코너(유통매장)확대
• 오프라인 상설 판매전 등 판로 확보 지원
    - YMCA자활연계 벼룩시장, 농산물직거래장터 판매전 연계
    - 명절 소비 캠페인, 시즌 테마기획전, 사회적경제한마당 행사 등 다양한 형태의 판촉행사를 통한 판로 지원
온, 오프라인 마케팅 능력 향상 지원
• 온라인 마케팅 활성화 지원
    - 사회적경제기업 대학생 서포터즈 운영 지원(블로그,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한 사회적경제기업 홍보)
    - 네이버 스토어팜 쇼핑몰 입점 및 수수료 감면 혜택 지원 판로연계
    - 사회적경제 크라우드펀딩 지원대회 개최(온라인 네트워크를 매개로 소비자들로부터 직접 자금을 조달받을 수 있도록 하는
       온라인 홍보 지원, 자금조달멘토링 교육, 펀딩 전략 컨설팅 및 홍보 영상 제작 지원)
• 오프라인 마케팅 활성화 지원
    - 용인시 사회적경제 홍보 리플렛, 제품 소개 브로셔 제작, 품평회 및 홍보행사 시 제공
    - 국내 전시(박람)회 일정 정보 제공
중소기업 육성 지원정책 통합 제공
• 사회적경제기업의 산업경쟁력 강화 지원
    - 중소기업의 육성시책사업, 다양한 지원제도, 공모 사업 안내
    - 대기업 유통매장, 백화점 입점 준비를 위한 국제표준규격 획득 계획수립, 방향 설정 컨설팅